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하도급부조리신고

양식다운로드

설치장소

  • 영등포구청 감사담당관(본관4층) ☎ 2670-3033

신고대상

  • 구본청, 보건소, 영등포구시설관리공단, 영등포문화재단 발주공사
    (하도급 부조리 및 임금체불 등 관련 민원)

처리안내

  • 신고인이 하도급 부조리 신고서 작성 후 “하도급 부조리 신고 센터”로 방문, 모사전송, 우편 등을 선택하여 제출

처리절차

신고인이 하도급 부조리 신고센터에 민원을 신청하게 되면 신고센터에서 발주부서인 원·하도급 업체에게 조사를 실시후 처분기관에서 행정처분을 하게 됩니다. 그 이후 발주부서에서 신고센터로 자료 제출을 그 후 신고센터에서 신고인에게 신고에 대한 결과를 통보합니다

처리방법

  • “하도급 부조리 신고 센터”에 접수된 민원사항 직접 조사 후 처리결과 10일 이내 신고인에게 통보
  • 10일이내 미해결된 민원 서울시 하도급 부조리 신고 센터로 이첩(30일 이내 처리)

※ 기타문의 사항은 영등포구청 감사담당관 (☎ 2670-3033, 팩스 2670-3575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